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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유자원 성인용 기저귀 납품업체 입찰공고

페이지 정보

작성자 조홍시가 작성일24-04-22 13:58 조회11회 댓글0건

첨부파일

본문

유자원에서는 성인용 기저귀 납품업체를 선정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공고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1. 공고사항
  가. 사 업 명  : 2024년 성인용 기저귀 납품업체 선정
  나. 사업내용 : 성인용 기저귀 납품
  다. 공고기간 : 2024. 04. 22.(월)  ~ 2024. 05. 08.(수) 
  라. 사업기간 : 2024년 6월 01일 ~ 2025년 5월 31일
  마. 예 산 액  : 금사천오백만원(₩45,000,000원)/(연간예정물량 예상액)
  바. 업체선정 : 평가위원회 점수 합산을 통한 1순위 업체 선정

2. 계약방법
  가. 입찰방법 : 제한경쟁
  나. 낙찰자 선정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3조』
 
3. 등록서류 및 제안서 제출
  가. 제출기간 : 2024. 05. 09.(목) ~ 2024. 05. 14.(화) 18:00
  나. 제출방법 : 내방(직접 접수)
  다. 제출장소 : 유자원 1층 사무실/ 총무부
  라. 내      용 : 제안서 내용은 첨부서류 참조

4.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 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 15조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서울 및 경기지역에 사업장 소재가 있는 유자원에 납품이 가능한 사업자.
  나. 성인용 기저귀를 생산 및 판매하는 회사로서 본 센터가 제시한 제품 사양에 따라 납품 가능한 사업자.
  다. 2024년 4월 현재 기준 서울시 및 경기도 소재 복지기관(요양원, 노인복지관, 기타 사회복지시설)에 납품실적이 3년 이상 있는 사업자.
 
5. 제안 설명회
  가. 장      소 : 유자원 1층 소회의실
  나. 일      시 : 2024년 5월 17일(금) 14:00~  (요양원 사정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음)
  다. 참가여부 : 정량 평가 및 실사용 테스트 후 선발된 업체
        *선발 업체는 개별 연락함.
  라. 발표인원 : 입찰 참가자당 2인 이내
  마. 발표시간 : 10분 이내(제안서 설명 5분, 질의응답 5분)
  바. 설명자료 : 프리젠테이션(PPT, 별도 usb준비 필수), 또는 사업제안서

6. 계약체결 기준 및 절차
  가. 계약체결 기준 :<유자원 성인용 기저귀 납품 업체 선정 제안서 평가위원회>를 통해 납품업체선정기준(품질, 가격, 납품실적, 제안서의 충실성, 서류구비의 적절성 등)에 의거하여 심사와 평가를 실시하고 협상절차를 거쳐 최고점수 획득한 적격업체를 선정한다.
  나. 계약체결 절차
      1) 제안서 제출(*제안서 내용은 첨부서류 참조)
      2) 선정업체심사
      3) 협상적격자 선정 및 협상
      4) 낙찰 후 3일 내에 계약 체결

7. 제안서의 제출 및 내용
    가. 제출기간 : 2024년 5월 09일(목) ∼ 2024년 5월 14일(화) 18시까지
    나. 제출방법 : 내방(직접 접수))
          * 실사용 테스트에 사용할 견본품(3인의 3일분)을 제출한다.
    다. 제출장소 : 유자원 1층 사무실(총무부)
    라. 내      용 : 제안서 내용은 첨부서류 참조

8. 제안서 평가요소 및 방법
    가. 평가요소
        1) 정량적 평가분야 : 참가자격 서류 구비 여부제품의 사양(밴드신축성, 촉감, 흡수력 등) 납품실적
        2) 정성적 평가분야 : 긴급발주 및 반품요구 시 해결능력상품배송의 정시성제품의 우수성, 차별성 취급품목의 다양성 업체 신뢰도 심사위원의 주관적 평가
        3) 입찰가격평가
    나. 평가방법행정자치부 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5장에 의거하여가격평가(20점)와 기술능력평가(80점)로 구분하며, 기술능력평가는 정량적지표에 의한 평가(20점), 정성적평가(60점)로 구분하고, 가격평가와 정량적지표에 의한 평가는 계약담당자가 심사기준에 따라 평가하고 정성적 평가는 평가위원(7인)이 평가한다.

9. 기타 필요 사항
    가.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에 의거하여 입찰보증금은 계약이행각서로 갈음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를 면제한다. 단, 동법 시행령 제38조에 의거하여 세입조치 사유가 발생하였을 때 입찰보증금에 상당하는 금액을 현금으로 징수할 수 있다.
    나.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시행령 제39조, 동시행규칙 제42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이다.
    다. 기타
        1) 참가업체는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업체등록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신청하여야 합니다.
        2)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신 분은 유자원 총무팀(☎02-3394-5467)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결과는 선정된 업체에게 별도 통지합니다.
        4) 모든 서류의 사본은 인감으로 원본대조필 하시기 바랍니다.(사용인감계 제출가능)
        5) 납품업체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계약이행증권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6)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되지 않습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04. 22.

유자원장 (직인생략)


입찰 참가 시 유의사항

1. 입찰참가자는 입찰참가유의사항, 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 물품설명사항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숙지하고 참가하여야 합니다.
2. 본 요양센터의 사정에 따라 납품수량을 변경할 경우, 물품 단가는 계약단가에 준하며, 계약에 없는 품목은 현 시세를 기준으로 하여 당월 계약가 수준으로 조정합니다.
3. 다음의 경우 계약서상 「계약의 일방적으로 해제조항」으로 , 낙찰 후 계약이 성립되더라도 아래 사항의 발생 시 계약이 해제될 수 있음으로 사전에 충분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 주시기 당부 드립니다.
(가) 정당한 사유 없이 기일 내에 물품을 납품하지 못하거나 거부한 때
(나) 물품이 부적합하여 3회 이상 반품 처리된 때
(다) 반품 요구한 물품의 신속한 재 납품이 3회 이상 지연이나 거부된 때
(라) 납품시간 지연이나 일부 품목 지연 납품 등으로 3회 이상 요양센터 운영에 지장을 초래한 때
(마) 납품 기사가 요양센터 측의 지시에 3회 이상 불응한 때
(바) 부정당업체로 적발되어 문제가 발생하였거나, 검찰에 조사, 기소 중이거나 매스컴에 문제가 되고 있는 업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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